본문 바로가기
경제,재테크/주식,펀드,ELS

ELS 비교 사이트 하나 추천

by 폭주자전차 2016. 10. 14.

ELS리서치 http://elsresearch.com/

라는 사이트가 하나 있어서 추천합니다.
ELS 비교 사이트로 All that ELS랑 비슷한 사이트인데, 좀 더 사업적으로 접근하고 내용이 많은 것 같네요.

위 사이트에서 몇 달 전에 자신들의 사이트 홍보 쪽지를 받아서 사용중이었고,
그래도 아직 잘 모르는 사이트를 쉽게 추천하기 그래서블로그에 따로 글을 남기지 않았습니다.
All that ELS 라는 사이트를 그전부터 사용해왔었던 터라 양쪽을 다 사용하고 있거든요.
두 사이트 모두 장,단점이 있습니다.

그런데 확실히 깔끔하기도 하고, 원하는 지수들을 넣고 빼고 해서 보기도 편하구요.
특별히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히 ELS 조회하는데는 문제가 없구요.(저도 아직 회원 가입은 안 했어요)
오늘 오전에 오랜만에 All that ELS 접속했는데, 너무 느리기도 했구요.

양쪽 다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어요.
서로 장,단점이 있으니..

참고로 저는 이 사이트에서 뭐 받은 것도 없고, 회원 가입도 안 했고, 운영자가 누군지도 몰라요 ㅋㅋ
그냥 이쁘고 조회하기 편해서 추천드립니다.

누가 사용해보시고, 댓글로 두 사이트 비교해서 장단점 남겨주시면 회원님들에게 도움될 듯 싶네요.
저는 그저 단순 ELS 상품 조회만 해서..
몇몇 메뉴는 회원 가입이 필요해서 포기..

update 19.08.22
19년 9월 1일 사이트 종료 됩니다..ㅠㅠ

728x90